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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드는 픽업 정면에서 2016 년까지 인상적인 출발 을 보였습니다 . 첫 3 개월 동안 1100 레인저 이상이 판매되었습니다 . 미쓰비시 L200 과 폴크스바겐 아마 록 이 포뮬라를 개선하기 위해 부작용을 겪고있는 반면, 다른 회사들은 포드와 같은 시장에서 새로운 균열을 겪고있는 상황 에서 픽업 분야를 장악하기 위해서는 이러한 판매가 중요 할 수 있습니다 .
이것들은 니산 Navara NP300 와 Toyota Hilux를 포함한다 , 양쪽이 아니라 모두은 Autocar에 여기에서 우리를 인상 지웠다. 그것이 현재의 경쟁자 위에서 선도를 형성하는 것은 Ford '의 관심사에있는 동안, 당신이 제조업자를이 부문에 가입하려고 준비를하는 것을 고려할 때, 심지어 더 필수적이다 , 르 놀트 알라스카 는 피아트 Fullback의 옆에 준비를한다 . 그러나 기다리고있는 것은 uge 제오와 시트로 엔 뿐만 아니라 이미 새로운 X-Class가 어떻게 보일지에 대한 여러 렌더링을 공유 한 메르세데스 - 벤츠 입니다 .
2 개의 초급의 레인저스 - XL과 XLT는 포드의 픽업 중 가장 견고한 제품으로 편안함을 전공하기보다는 작업자로 설계되었습니다. Regular, Super 및 Double Cab 모델을 모두 사용할 수있는 세 가지 바디 스타일도 있습니다.
XL 모델을 선택하고 원하는 바디 스타일을 선택할 수 있으며 16in 스틸 휠, 몰딩 플라스틱, 수동 테일 게이트, 전자 고 / 저 범위 상자 및 가열 날개 거울을 비롯한 견고한 세부 사항 및 부속물이 제공됩니다. 내부에는 DAB 라디오, 블루투스 및 USB 연결, 2 개의 12V 소켓 및 전기 창문이 있습니다.
XLT Ranger로 업그레이드하면 Super 또는 Double Cab 변형으로 제한되지만 합금 바퀴, 전면 포그 라이트, 자동 와이퍼 및 조명, 에어컨 및 Ford 's Sync 1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포함하여 더 많은 장비가 있습니다.
미드 레인지 한정판 2와 레인지 토핑 와일드 트랙 모델 은 이전 레인저스 판매량의 거의 95 %를 차지했습니다 . 이제는 Ford의 Sync 2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역전 카메라, 교통 신호 인식, 적응 형 크루즈 컨트롤, 충돌 완화 시스템 및 차선 보조 기능을 통해 수많은 추가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나중에 또한 더 큰 합금, 앉아있는 nav, 알루미늄 지붕 선로와 다수의 티탄 밖의 준비를 얻는다.
기계적으로, 포드는 제한된 2 개의 트림에서 2.2 대의 TDCi 4 - 실린더 엔진이 지금 6 - 속력 자동 기어 박스와 함께 이용할 수있는 동안, 레인저 어시스트와 트레일러 동요 통제 기능을 레인저에서 원조하는 새로운 전력 조타 시스템을 선택했다 . 우리가 운전하는이 모델입니다.
제 1 쇄에, 제한된 2 명의 배회하는 사람은 강한 제안을 보인다. 그것은 좌석에 가죽의 swathes와 깨끗하고 그러나 울퉁불퉁 한 대시 보드와 센터 콘솔과 더불어, 견면 벨벳의, 잘 임명되었던 실내를 가지고있다.
운전석은 편안하고 전기 조절이 가능하며, 핸들의 높이 조절이 적당합니다. 두 배의 택시는 등판에 두 명의 성인이 앉을 수있는 공간을 제공하지만, 잠시 동안은 이상적입니다. 왜냐하면 높은 층이 편안해지기 때문입니다. 오두막의 뒤는 또한 정면보다 오히려 더 많이 기능적이게 느낀다.
물론 디젤 엔진은 시동시에 쾌적하게 들리는 어떤 기단도 없으며 이동 중에도 특유의 울부 짖는 소리가 남아 있습니다.
그러나, 니산 Navara NP300와 비교되면서 , 배회하는 사람의 엔진은 심지어 무거운 조절판 입력과 더불어, 그 rev 범위를 통하여 더 세련되고 덜 긴장하게 들린다. 자동 상자는 비율을 매끄럽게 따라 이동하며 크루즈에서 더 나은 연비를 찾기 위해 더 높은 비율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길가에서, 레인저는 아스팔트의 작은 불완전 함으로 오두막으로 들어오는 작은 장애로 더 유능하고 안정된 픽업 중 하나를 느낀다. 다시 말하면, 울림이 고르지 않고 고르지 않을 때, 잔향은로드 베이가 비어있는 상태에서 진정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순찰차의 운반 및 견인 능력 (아마도 구매자에게 가장 중요한 인물 중 하나)에 관해서는, 이중 택시는 1081kg을 등 뒤로 끌 수있는 반면, 우리가 시도한 자동 Navara는 1052kg의 약간 낮은 최대 탑재량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 뒤에 끌 수있는 제동 된 무게는 Navara의 최선의 노력과 일치하는 3500kg에 서 있습니다.
순찰 경비대 원은 확실히 이용할 수있는 더 세련된 픽업 중 하나입니다. 2.2 리터 디젤은 Navara의 오일 버너보다 덜 산만합니다. 그러나 배회하는 사람이 소음 억제에서 얻는 것은 타는 것 세련에 잃어버린다. 닛산의 다섯 링크 서스펜션 셋업은 궁극적으로 포드보다 도로에 더 문명화 수 있습니다.
니산은 포드와 짐을 끌어 당기고 짐을 싣기 때문에 포드의 대다수는 길을 떠난다. 우리는이 두 가지 옵션을 모두 조사 할 충분한 이유가 있음을 시사한다. Navara는 궁극적으로 둥근 선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