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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Baja 모드는 사막 지형에서 가장 재미 있습니다. 사막 점토판을 가로 질러 페달을 밟은 가스 페달은 모래 폭풍이 터지면서 기어가 흔들리지 않고 느껴지는 유일한 시간이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아무데도 중앙에있는 도로 차량에서만 그렇게 용감 했으므로 속도 기록을 세우는 것은 제쳐두어 두었습니다.



까다로운 오프로드 상황에서 록 크롤링 모드는 전송시 자동으로 4 단을 선택하고 최대 마찰을 위해 리어 디프 로크를 활성화합니다. All-Terrain 타이어, 장시간 여행 서스펜션, 건강한 지상고 조치와 결합하여 Raptor는 속도는 물론 거친 작업에서도 뛰어난 성능을 발휘합니다.


지형 모드는 스티어링 휠의 버튼을 통해 선택되며, 언급 된 것처럼 일부는 자동으로 높은 범위와 낮은 범위 (잠긴 전송 사례)로 이동하므로 도시의 버튼을 사용할 때 조심해야합니다. 드라이브 라인.



EcoBoost 엔진은 길들이고 도시 교통량을 돌아 다니기 쉽고 다른 어떤 통찰력없는 덩어리 V6와 똑같이 들리지만 프리 웨이 온ramp에서 액셀러레이터를 바닥에 얹고 거의 V8과 비슷한 것으로 바뀝니다.


처음에 우리는 이것이 일종의 까다로운 바이 모달 배기 시스템 덕분이라고 생각했지만 외부에서 듣고 난 후에도 여전히 V6처럼 들립니다. 포드가 교묘하게 한 것은 스피커를 통해 실내로 가짜의 깊은 소리를 파이프로 연결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단지 V8의 녹음이 아니지만 실제 배기음이 필요하고 V8과 같은 으르렁 거리는 소리를주는 신디사이저를 통해 실행됩니다. 그것은 불쾌하지는 않지만 현실도 아니며 실제가 아닌 다른 것들과 마찬가지로 당신이 그들에 대해 알아 내면 꽤 실망 스럽습니다.


Raptor는 단순한 엔진 및 변속기 이상입니다. 바하 (Baja)에서 영감을 얻은 서스펜션 패키지 덕분에 사막에서 먼지를 제거 할 수 있습니다. 앞쪽에 폭스 충격이있는 3.0 인치 폭스 코일 오버가 장착되어 후면의 판 스프링을 지탱합니다. 셋업은 전방에서 330mm, 뒷쪽에서 353mm를 제공하므로 Raptor는 편평한 스틱 사막 대시에서와 마찬가지로 고르지 않은 오프로드 트랙에서도 잘 작동합니다. 



여우 충격의 우회 동작은 충격이 부분적으로 압축 된 위치에있을 때 피스톤 댐퍼를 통하는 것이 아니라 충격 하우징의 채널을 통해 오일이 통과 할 수 있도록하여 운전 조건에 적응할 수있게합니다. 이는 포장 도로 또는 비교적 평탄한 도로에서 주행 할 때 적용되며보다 부드럽고 유연한 승차감을 제공합니다. 거친 지형에서 충격이 더 심해 '범프 구역'으로 압축 될 때, 오일은 완충기 피스톤을 통해 강제로 지나치게 까다로운 조건에서 주행을 제어합니다.


폭스 시스템은 이상하게 작동합니다. 우리는 모하비 사막을 우회하여 우리가 거친 모래 궤도를 몰고갔습니다. 트랙의 대부분은 그들 사이에 틈과 헛소리가 있었고, 우리가 경주 속도에서 멀리 떨어져있는 동안 폭스를 갖춘 랩터는 다른 대부분의 생산 차량보다 훨씬 편안하고 구성된 방법으로 그들을 덮었습니다. 이를 통해 차량을 손상시킬 위험이 적고 트럭과 운전자 모두에게 덜 스트레스를주는 방식으로 훨씬 더 통제 된 방식으로 운전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장착 된 오프로드 차량을 운전하십시오. 그러면 많은 사람들이 왜 자신들의 4x4에 대한 선반 애프터 마켓 쇼크에 큰 돈을 쓰고 있는지를 알 수 있습니다.


인상적인 서스펜션 패키지에 35 인치 BFG KO2 타이어 를 추가하면 Raptor가 어떤 지형에서도 잘 탈 수 있습니다. 사막 트랙, 사구 및 공동 콘크리트 고속도로 고속도로는 모두 편안함과 확신으로 덮여있었습니다.



부드러운 터치 포인트, 가죽 래싱 및 모든 최상위 트럭에서 기대할 수있는 모든 기능을 통해 안락함이 계속됩니다. 힘 가죽 시트, 방대한 선 루프, 10 단 변속기를위한 외륜 변속기가있는 가죽 스티어링 휠 및 적응 형 크루즈 컨트롤이이 트럭에 장착 된 모든 기능이며 실내 공간의 에이커는로드 하링보다 고급 자동차처럼 느껴집니다 픽업.


운반에 관해 말하자면, Raptor는 다른 픽업 트럭과 심지어 우리 자신의 1 톤 4x4 behind에도 뒤쳐져 있습니다. 최대 수용량이 단지 544 kg 인 동안 견인 수용력은 Super Cab 모델의 단지 2721 kg 다. 그러나 여기에서 테스트되는 더 큰 훌륭한 승무원의 3630 kg -이 트럭은로드 러깅이 아닌 실행 용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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맹금류는 US $ 51,310에서 출발하지만,이 트럭이 옵션으로 제공되면 US $ 64,770까지 올라갑니다. 그 다음 트럭이 그렇게 높은 수요에 있기 때문에 Raptors를 위해 여분의 10 달러를 청구하고있는 미국 포드 상인의 보고서가있다.


Ford 150 랩터 나 F-Series 트럭은 Ford Australia를 통해 구입할 수 없으며, F-Trucks, Performax 및 American Vehicle Sales와 같은 회사가 많습니다. , F-Trucks (Raptors 포함) 변환 및 판매 그러나 맹금류를 사기 전에 달아 났으므로 개조되고 인증 된 신형 차량에 180,000 호주 달러 (A $)를 지불 할 준비를하십시오. 아니면 레인저 랩터 (Ranger Raptor)를 기다리고 올해 말 포드 오스트레일리아가 어떤 서비스를 제공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포드 F-150 랩터 기능

출발 각 : 23.1˚ 

경사로 각도 : 22.9˚ 

접근 각 : 30.2˚ 

와타리 깊이 : 810mm 

지상 거리 : 291m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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