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잭슨 홀, 와이오밍 - 우리 모두는 픽업 트럭 시장이 경쟁하는 모든 제조업체에 중요한 중요성을 인식하고 있습니다. 시보레가 차세대 실버 실을 도입 한 것은 놀랍지 않습니다. 그것은 Chevrolet가 Silverado 소유자의 군중 앞에서 헬리콥터로 운반 된 트럭을 가지고 있었고 Texas Motor Speedway에서 모인 기자들을 초대 한 2017 년 12 월에 다시 시작되었습니다.



우연히도, 참석자들에게 초대 된 사람들은 트럭이 주행 거리로 10 만 km가 넘게 집계되어 "전설"명칭을 얻었 기 때문에 거기에 있었다.



이 사람은 디트로이트 자동 쇼에서이 지난 1 월에 2019 Silverado의 직무 상 발표에서 다시 존재했다. 이번에는 비행기가 없었습니다 : 트럭이 닫히고 땅에 주차되었습니다. 


우리는 또한 트럭이 약 180kg 더 가볍고 섀시가 기존보다 훨씬 더 견고하며 여러 가지 새로운 엔진 또는 적어도 엔진 기술이 제공되었음을 알게되었습니다.


일부에서는 새로운 버전의 외관을 전신에서 발전시키는 것이 매우 중요했습니다. 그 버전은 확실히 자질을 가지고 있었지만, 많은 사람들이 그 윤곽의 관점에서 상상력의 부족을 비판했습니다. 


이번에는 디자이너가 훨씬 더 좋은 점수를 얻었습니다. 프론트 엔드는보다 공격적이지만 트리밍에 따라 다르지만 쉽게 알아볼 수있는 모양을 잃지 않습니다.


다양한 선택 사항

Chevrolet은 차세대 Silverado가 8 가지 버전으로 제공되어 구매자의 요구와 요구 사항을보다 구체적으로 충족시킬 수 있음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선택할 수있는 축제를 쉽게하기 위해, 그들은 높은 가치, 높은 볼륨 및 높은 기능의 세 그룹으로 분류되었습니다. 각 버전은 다른 합금 바퀴뿐만 아니라 그것의 자신의 특유한 정면 석쇠를 얻는다.


이러한 모든 선택으로 인해 딜러는 재고를 관리하기가 어려워 질 수 있습니다. 특히 제품에 7 개의 엔진과 3 개의 트랜스미션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우리가 볼거야.


Chevrolet은 Silverado에게 카테고리의 가장 큰 볼륨 침대를 제공하여 또 다른 판매 포인트를 제공합니다. 뒷문은 동력으로 작동하지만 수동으로 열 수 있습니다. 


이 침대는 12 개의 앵커 포인트 (anchor point)와 사용 가능한 LED 조명을 추가하여 더욱 세련되게 만들어졌으며 확실히 인기있는 부가 기능이되었습니다.


엔진을 원하니? 너는 안에있어! 

픽업은 일반적으로 다양한 장비, 구성, 옵션 및 파워 트레인을 사용할 수있는 다양한 제품을 제공합니다. 와이오밍의 모델을 처음으로 운전할 때 5.3L 및 6.2L V8 엔진이 장착 된 버전을 운전할 수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그 중 첫 번째는 트림에 따라 두 가지 버전으로 주문할 수 있습니다. 이들 중 첫 번째는 실린더 차단 시스템이 항상 동일한 방식으로 작동하여 항상 동일한 실린더를 셧다운한다는 점에서보다 일반적입니다. 두 번째로 DFM (Dynamic Fuel Management)은보다 정교합니다. 


그것은 상황에 따라 어떤 실린더가 정지되는지를 지속적으로 변화시킵니다. 이 엔진은 6.2 리터 V8과 마찬가지로 8 단 자동 변속기와 함께 트윈되어 있습니다. 첫번째는 355 hp (두 번째 420)를 배달한다.


카탈로그에는 8L 자동 변속기에 장착 된 2.7L 4 기통 엔진과 3L, 6 기통 디젤 엔진이 자동으로 10 단 변속기를 장착했습니다. 그리고 그 이상이있다, 즉 4.3 l의 V6와 "regular"5.3 l의 V8. 이들 모두는 6 단 자동 변속기와 결합됩니다.


약속은 만들어지고 지켰다

보편적으로 호평을받는 즐거운 표정, 세그먼트에있는 가장 큰 침대 및 부유 한 다듬기 및 powertrains의 부자가있는 것이 모두 좋고 좋다. 


그러나이 패키지는 약속대로 제품을 배달해야합니다. 우리 최초의 운전에 대해, 언급되는 것에 따라 우리는 DFM 기술과 함께 단지 5.3 l의 V8와 6.2 l의 V8의 사용을 가지고 있었다. 그리고 이러한 두 가지 구성으로 인해 Silverado는 이러한 약속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건설 품질이 좋으며 대시 보드가 초고속이지는 않지만 뛰어난 인체 공학 및 특정 우아함을 제공하며 주행 자세는 큰 잘못이 없음을 지적해야합니다.


또한, 시운전을위한 모든 모델은 승무원 택시 버전이었고, 뒷 좌석은 예상대로 넓고 편안했습니다. 길에서는, 어느 쪽의 전동 장치라도, 운전은 사건이 없다. 


그리고 오두막은 건강을 위해 잘 단열된다. 엔진이 즉각적으로 반응하여 액셀러레이터를 밀고 시프 팅이 매끄럽고 지각 할 수 없습니다.


우리는 또한 특별히 준비된 오프로드 회로를 이용할 수있었습니다. 상대적으로 짧았지 만,이를 위해 설계된 모델이 전혀 문제없이 모든 장애물을 극복했다는 것을 확인할 수있었습니다. 


이러한 종류의 운동은 섀시와 침대의 강성을 시험 할 수있는 기회이기도합니다. 또 다른 테스트는 우리가 트럭의 견인력을 테스트에 적용 할 수있게 해 주었고, 이것을 잘 처리했습니다. 그 사이에 강하에서, Silverado는 안정된 속도를 유지하고 취급면에서 문제의 징후를주지 않았습니다.


특정 버전에는 예고편 부착을 용이하게하기 위해 설계된 시스템이 있으며, 다른 시스템은 주행 중 트레일러의 타이어 압력을 측정합니다. 독창적 인 카메라 시스템으로 운전자는 초대형 백미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각각 자신의 (또는 그녀) 자신

의 픽업 시장에서 세 가지 주요 선수는 물론 포드, RAM 및 시보레 / GMC입니다. 포드는 상당한 체중 감량을 허용하는 캐빈을위한 알루미늄 구조를 제공하고 RAM은 정교한 서스펜션 시스템과 실내 편의성에 중점을 둔 차세대 제품으로 개발되었습니다. 


시보레에서 우리는 본질적으로 편안함을 위해 라이벌과 같은 프로페셔널 급 트럭을 말하지만 주 목적을 잃지 않고 작업 도구로 사용됩니다. 이 도구는보다 정교하고, 편안하고, 연료 효율성이 뛰어나지 만 무거운 작업을 처리하는 데있어 언제나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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