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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롭게 선보이는 2018 폭스 바겐 파사트 TSI R 라인은 폭스 바겐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관점과 당신의 취향에 따라,이 중간 크기의 세단 형 자동차를 가진 폭스 바겐의 모든 좋은 부분과 아마 좋지 않은 부분을 얻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엔진, 외부 껍질, 인테리어, 성능 및 취급 - 모두가 폭스 바겐 인장을 지닙니다. 브랜드가 일반적으로하는 일을 좋아한다면, 대부분 그렇듯이, 너는이 넓은, 힘차게 유능한 차를 즐길 것이다. 


그렇지 않다면 어쨌든 쇼핑 목록에서 폭스 바겐을 횡단했기 때문에 아마도 이것을 읽지 않을 것입니다.



2018 년 Passat가 직면 한 문제는 소비자의 파이의 점유율이 SUV 부문에서 다른 한편으로는 Camry와 Accord가 좋아하는 카테고리로 공격적으로 경쟁 해 왔기 때문입니다. 


물론 독일의 라이벌과 심지어 미국 중형 세단 중 일부는 더 많은 원시 파워와 스포티 함을 제공합니다. 디젤 엔진 스캔들에 뒤이어 브랜드가 일반적으로 느끼는 반향을 더해보십시오. 


성인 중심의 중간급 세단 부문에서이 명백한 탄탄한 입국에 직면하는 어려움을 인식 할 수 있습니다.


R-Line

이 패키지는 Passat, Highline (트렌드 라인 플러스와 컴포트 라인 인 다른 두 가지)에 사용할 수있는 세 가지 트림 중 가장 높게 사용할 수 있으며 실제로 자동차의 실제 성능에 전혀 차이가 없습니다. 그것이 더 예리하게 보일지라도. Audi의 S-Line과 비슷한 외관 패키지로, 적어도 독일 라이벌보다 전화 번호부에 미리 나열되도록합니다. 


맞습니까? 그 이점을 제외하고,이 꾸러미가하는 것이있다, 그것은 차를 아주 좋게 보이게한다, 실제로 좋은 것보다 좋다. 나는 R-Line 판의 구속되었던 sportiness를 좋아했다, 그것이 앞쪽과 옆의 휘장을 달고있는 독특한 앞쪽의 범퍼, 19 인치의 실력자, 사이드 스커트, 후부의 diffuser와 R-Line와 함께있는 것처럼 갑판장을 낸다 (또한, 문턱의 예 ), 어느 누구도 그것이 무거운 손처럼 느껴지지 않습니다. 


스포티하면서도 위풍 당당한

2018 Passat는 2L 4 기통 터보 엔진 (기존 1.8L 교체)과 174 마력 및 184lb-ft의 6 단 자동 변속기를 사용하는 전륜 구동 중형 세단입니다. 서스펜션은 사람과 척추에 단단하지 않고 굳건하며 폭스 바겐이 핸들 할 것으로 예상하는 것처럼 핸들합니다. 


그러나 골프가 제공하는 재미의 수준에 있지는 않습니다. 모든 것에주의하십시오 : 익지 않는 힘은 차의 힘이 아니, 저것을 위해 너는 다른 곳에보기 떨어져 잘 나아지 텐데. 취급하는 것이 현명하지만, 동급 차량에는 다른 차가 있습니다. 나는 구불 구 불한 길에서 차를 세우는 것을 즐겼으며 심지어 VW에서 항상 높이 평가 해 주었던 엔진 사운드조차도 나를 완전히 유혹했다. 


그것은베이스가 아니며 테너가 아닙니다. 바리톤과 같이 정교하고, 그 중간에. 이것은 모든 사람들을위한 것은 아니지만, 나만큼 괜찮습니다. 


Old-school dash가 더 많은 공간

을가집니다. 내가 Passat에 앉았을 때 가장 먼저 들리는 것은 현대의 조종석 유형 고려 사항에 대한 끄덕임이 거의 없기 때문입니다. 


작은 수 또한 SUVs. 이 자동차는 폭스 바겐이며, 인테리어는 가늘고 깔끔하며 대시 보드의 긴 직선 수평선으로 안내됩니다. 그것은 필요한 터치 스크린과 모든 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물론 그 느낌은 완전히 복고적이며, 나는 그것에 매료되었습니다. -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오두막의 모양과 느낌에 대해 그렇게 긍정적이지는 않을지를 완전히 알았지 만. 나는 심지어 내 R-Line 테스터에서 베이지 색 색 구성표를 좋아했습니다!


조종석과 원격으로 닮은 것을 하나도 갖지 않는 명백한 이점은 오두막이 훨씬 더 넓은 공간을 느낀다는 것입니다. 나의 돈을 위해 Passat는 Camry 나 Accord보다 더 넓은 환경을 제공합니다. 


모든 좌석 (앞에있는 것은 허리 받침을 가졌습니다)은 편하고 편안하게 남아있어서 각각의 시간을 다양하게 보냈습니다. 뒷좌석 헤드 룸 (headseroom)은이 차보다 경사가 더 큰 지붕 라인이있는 현대 세단의 일반적인 문제입니다. 


앞 좌석은 환기가되지 않지만 가열됩니다. 펜더 오디오 시스템 (예, 기타 펜더)은 꽤 인상적이며, 블루투스는 물론 안드로이드 자동차 및 애플 CarPlay 호환성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새로운 Passat의 Highline 트림에는 여분의 현금을 포크 할 준비가되면 저항하기 어려운 몇 가지 주목할만한 표준 기능이 있습니다. 힘 선돌은 항상 좋은 물건이다, 


가죽의 좌석과 뜨거운 뒤의 좌석 인 것에 따라, 들어가는 누구나에 의해 감사해도. 주변 조명조차도 클래스의 추가 대시를 추가합니다. 2018 Passat의 모든 버전에는 표준 백업 카메라가 장착되어 있으며 특히이 가격대에서 급속도로 보완되고 있습니다.


My Passat 시험기에는 운전자 보조 패키지가 함께 제공됩니다. 여기에는 사각 지대 모니터링, 공원 보조, 차선 유지 보조 및 적응 형 크루즈 컨트롤이 포함되어 있는데, 실제로 자동차의이 보조 운전석을 운전 한 후 실제로 기억할 수있는 것들을 언급합니다. 


제쳐두고 농담은, 대부분이 시스템이 자신의 일을 잘 수행하고 나는 의심의 여지가 더 안전하게 운전의 행동을 확인합니다. 그러나 때때로 그것은 모두 조금 보인다 ... 많이; 당신은 당신을 가장 괴롭히는 것들을 점차적으로 끌 수 있습니다. 적응 형 크루즈 컨트롤에 대한 빠른 단어 : 퀘벡과 같은 곳에서 고속도로 교통에 사용하는 것은 문제가되는 놀라운 기능입니다. 


적응 형 크루즈 컨트롤이 자동으로 차를 내리면 차 앞에서 8 기의 증기선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다른 차선에있는 운전자는 당신이 열어 놓은 커다란 텅 빈 스트레치 때문에 당신 앞에서 당신의 차선으로 빨리 들어갈 것입니다. 그리고 귀하의 적응 형 크루즈 컨트롤은 무엇을합니까? 안전 거리를 되찾기 위해 좀 더 천천히 움직일 것입니다. 


그리고 순식간에 크루즈 컨트롤을 완전히 끌 때까지 계속됩니다. 목적이 무너졌습니다. 아마 자동차 제조 회사는 그 기능을 위해 '뒷문'모드를 만들 수 있습니다 ...


2018 Volkswagen Passat TSI R-Line은 비정상적인 동력과 가속으로 완화 된 VW 핸들링 우수성 (특히 내가 좋아하는 엔진 성능)을 제공하는 성인 성격의 자동차입니다. 


그것은 또한 시력에 조종석 nary와 함께 상쾌하게 스파르타의, 오래되었던 학교 실내와 함께 온다. R - 선 출현 꾸러미는 그것에 관해 끈적 거리지 않고 차를 위로 sprucing하는 큰 넷 플러스다. 그러나 일부 사람들은 이러한 자질을 잘못으로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그 달에 세단의 시장 점유율이 줄어들면서 파 싸트는 열심히 싸운 범주에서 스스로를위한 공간을 만들 수 있습니까? 다른 자동차는 더 많은 힘, 더 윤곽이있는 인테리어, 더 블링 등으로 나와 있습니다. 나에게는 그 복고풍 인테리어의 매력과 정교한 Golf-ish 핸들링이 철저히 즐거워졌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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