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아우디 A3 알아보기

2분전 2018. 10. 20. 22:09

Audi의 A3는이 명성있는 독일 브랜드에 가장 적합한 방법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어떤 놀이 공원 거울 미로처럼 많은 A3 변형이 모델에 겉으로는 똑같은 수많은 방법이 있습니다. 


어느 쪽을 선택합니까? 있다 세단, 해치, 그리고 컨버터블 네 가지 엔진, 전면 언급하지 않거나와 전 륜구동은. 


 

그것이이 범위 검토가 여기있는 이유입니다 - A3 홀의 거울 을 안내하고, 당신 에게 맞는 모델을 확인하십시오.


Sportback은 3 가지 중 가장 짧은 것 같지 않지만 4313mm의 엔드 투 엔드에서는 145mm의 세단 형 자동차가 사용되고 Cabriolet보다 110mm가 짧습니다. 그러나 그 외형 치수는 실내 공간에 대한 모든 이야기를 말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어느 것이 더 실용적입니까? 우리는 그걸 알게 될거야.


Sportback은 대형 (해치 용) 후방 1/4 창문으로 왜건과 같은 모양을하고 있습니다.

Sportback은 대형 (해치 용) 후방 1/4 창문으로 왜건과 같은 모양을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먼저, 외모. Sportback은 대형 (해치 용) 후방 1/4 창문 으로 왜건과 같은 모양을하고 있습니다. 그것이 일반의 트렁크 문이 위로 열리는 자동차보다 오랫동안 보인다고 생각하면 당신은 맞다. 폭스 바겐 골프 는 A3와 같은 플랫폼을 공유하지만 50mm 더 짧다.


그러나, 골프와 달리, 균형 잡히지 않는 Sportback의 비율에 관해 무엇인가있다.


A3 세단이 있습니다. 이제 이것은 완벽하게 균형 잡힌 차입니다. A8 리무진 의 소형 버전처럼 A3는 환상적인 외계 행성의 유일한 소형 세단 중 하나입니다.


A3는 지구상의 유일한 소형 세단 중 하나입니다.

A3는 지구상의 유일한 소형 세단 중 하나입니다.


Cabriolet는 세단을 기반으로하며, 너무 아름답게 비례 해 보인다. 소프트 탑 (soft tops)은 그들이 올라 왔을 때 자동차의 프로필을 위해 결코하지 않습니다. 벤틀리 또는 A3 가 되어도 항상 더 좋아 보입니다. 지붕이 내려지면 A3는 더 낮고, 더 매끄럽고, 거칠 것입니다.


모든 A3 's가 같은 격자와 헤드 라이트 디자인을 가지고있는 동안 Sedan와 Cabriolet의 후부의 취급은 Sportback보다, 그들의 지붕과 같은 꼬리 빛과 부츠 뚜껑 입술로 지붕 위에서 스포일러를 가지고 있다고해도 더 세련된다.


지붕이 내려지면 A3는 더 낮고, 더 매끄럽고, 거칠 것입니다.

지붕이 내려지면 A3는 더 낮고, 더 매끄럽고, 거칠 것입니다.


인테리어는 각 A3 등급에서 동일하며 우수한 착용감과 마감 효과와 고품질 소재 사용으로 인한 혜택을받는 오두막입니다. 그러나 만일 당신이 bling-tastic 한 조종실을 좋아하면, 심지어 가장 싼 A3 돈이 살 수 있기 때문에 아마 Benz A-Class 를 봐야한다 , RS3 는 작은 표시 스크린과 약간 낮은 키 내부의 디자인으로 온다. 


경쟁자에 관해서는, 새로운 A - 학급 (내가 방금 검토했던) 은 작은 오디와 함께 앞뒤가 맞춰 가고있는 soon-to-arrive 세단 형 자동차와 더불어, 구멍 문 양식의 현명한 경쟁자 다.


또는 BMW의 1 시리즈 해치 와 2 시리즈 쿠페가 있습니다. 1 시리즈 해치는 심각하게 추악합니다. 2 시리즈는 충격적이며 빠르게 서 있습니다.


엔진과 변속기의 주요 통계는 무엇입니까?

지금 엔진에. 네, 이상한 순서로 보일지도 모르겠지만, 저를 믿으십시오. 아무도 길을 잃지 않고 A3 범위를 안전하게 안내 할 것입니다. 우리는 내 뒤에서 아무도 남겨 두지 않습니다.


등급은 A3 라인업의 엔진을 나타냅니다. 등급이 높을수록 엔진이 더 강력합니다. 그래서 범위는 85kW / 200Nm의 1.0 리터 3 기통 엔진이 장착 된 1.0 TFSI로 시작하여 110kW / 250Nm의 1.4 TFSI까지 단계를 밟습니다. 실린더 온 디맨드 (COD)를 사용하는 1.4 리터 4 기통 그것은 부하가 없을 때 두 개의 실린더에서 작동합니다). 둘 다 전륜 구동 (FWD) 차량입니다.


범위는 85kW / 200Nm 1.0 리터 3 기통 엔진이있는 1.0 TFSI로 시작됩니다.

범위는 85kW / 200Nm 1.0 리터 3 기통 엔진이있는 1.0 TFSI로 시작됩니다.


다음 렁은 2.0의 TFSI 스포츠 다. 그리고 그것은 앞쪽의 실력자에게 가고있는 운전과 더불어, 140 kW / 320 nm를 만들고있는 2.0 리터의 4를 가지고있다. 범위의 꼭대기는 같은 엔진을 가지고 있지만 전 륜구동 (AWD) 인 2.0 TFSI 콰트로 S 라인이다.


그것들은 모두 터보 가솔린 엔진입니다. 예, 디젤 엔진이없고 수동 기어 박스 옵션도 없습니다. 모두는 기어를 바꾸고있는 7 - 속력 이중의 지배 automatics를 가지고있다. 


만약 당신이 같은 패키지에 더 많은 하드 코어를 가지고 있다면, A3 범위 위에 앉아있는 두 개의 후광 모델이 있습니다 : 213kW / 380Nm의 S3, 2.0 리터 터보 가솔린 4와 2.5 리터 5의 RS3 - 실린더 터보 가솔린 294kW / 480Nm. 


거의 독립형 모델이므로 S3 및 RS3 은이 리뷰에 포함되지 않지만 해당 링크를 클릭하여 별도로 읽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가격에 대한 좋은 가치를 나타 냅니까? 어떤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까?

A3는 소형차의 경우 큰 가치가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말하자면 고품질의 명성을 얻는 동안 더 작은 해치 또는 세단에서 찾을 수있는 장비가 없기 때문입니다. 

 

이 방법을 보자. 물고기와 칩 가게에 40 달러를 들여서 팔을 들고 음식으로 가득 채우고 같은 양의 미슐랭 별표 레스토랑으로 데려다 주면 운이 좋다. 명성 차를 사는 것과 같은 것 - 그리고 A3는 정말로 오디 메뉴의 시동기 다. 

 

엔트리 급 36,200 달러에 제공되는 표준형 TFSI Sportback은 LED 실행 등, 천 장식품, 이중 구역 온도 조절 장치, 앉은 탐색 기능이있는 7.0 인치 터치 스크린, 카메라 뒤집기, 음성 제어 기능이있는 멀티미디어 시스템 등의 크세논 헤드 라이트 , 블루투스 연결 장치, CD 플레이어, 전면 및 후면 주차 센서, 후면보기 카메라 및 16 인치 합금 휠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초급 $ 36,200 1.0 TFSI Sportback의 표준은 LED 등이 장착 된 크세논 헤드 라이트입니다.

초급 $ 36,200 1.0 TFSI Sportback의 표준은 LED 등이 장착 된 크세논 헤드 라이트입니다.


Sportback만이 1.0 TFSI 등급으로 제공됩니다. 나머지 신체 스타일은 1.0 TFSI의 장비와 함께 제공되지만 가죽 실내 장식을위한 천 좌석을 바꾸고 패들 이동 장치, 알루미늄 외장 ​​요소를 추가하는 1.4 TFSI (Sportback의 경우 40,300 달러, 세단의 경우 41,900 달러, Cabriolet의 경우 49,400 달러)로 시작합니다. 및 17 인치 합금 바퀴.


2.0 TFSI Sport (Sportback의 경우 46,400 달러, 세단의 경우 48,000 달러, Cabriolet의 경우 55,500 달러)는 가죽 스포츠 앞 좌석, 알루미늄 도어 창틀, Apple CarPlay 및 Android Auto, 다른 디자인의 17 인치 합금을 추가합니다.


2.0 TFSI quattro S 라인 (Sportback의 경우 50,000 달러, 세단의 경우 51,600 달러, Cabriolet의 경우 59,100 달러)은 낮아진 스포츠 서스펜션, 18 인치 합금 및 LED 헤드 라이트를 제공합니다.


각 학년은 또한 더 많은 안전 장비를 갖추고 있습니다.


A3는 Audi 메뉴의 시동기입니다.

A3는 Audi 메뉴의 시동기입니다.


나는 또한 A3에 대한 좋은 모델 비교 인 메르세데스 - 벤츠의 새 A200을 검토했다 . $ 48,200의 정가에서 1.3 리터의 4 기통 A200은 1.4 TFSI보다 비싸지 만, 2 개의 10.25 인치 디스플레이 스크린을 포함하여 더 많은 장비를 갖춘 A3 2.0TFSI보다 더 나은 가치를 제공합니다.


페인트 색상의 경우 '브릴리언트 블랙'과 '아이비스 화이트'만이 1 센트를 더 내지 않습니다. 선택 색상에는 '코스모스 블루', '탱고 레드', '몬순 그레이'가 포함됩니다.


운전하는 것이 어떻습니까?

나는 1.0 TFSI에서 2.0 TFSI 콰트로 S 라인과 S3 및 RS3에 이르기까지 모든 A3 변종을 구동했지만 최근에는 1.4 TFSI Sportback을 테스트했습니다. 여기서는 여기에 초점을 맞 춥니 다.


우리 차는 LED 헤드 라이트, 18 인치 합금 및 스포츠 서스펜션을 추가하는 'Style Package'와 가상 계기판, 8.3 인치 디스플레이 및 스포츠 스티어링 휠을 가져 오는 'Technik Package'의 두 가지 옵션 패키지를 장착했습니다.


로우 프로파일 225/40 Hankook Ventus S1 Evo2 타이어를 장착 한 더 큰 18 인치 합금은 멋지지만 얇은 신발과 같이 도로의 모든 불완전 함을 느낄 것입니다. 더 가벼운 느낌을 주며 더할 나위없이 시끄러운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 칩 구두약. 


시인성이 좋고, 가볍고 편안한 좌석을 조작하면 A4가 조종사에게 즐겁습니다.

시인성이 좋고, 가볍고 편안한 좌석을 조작하면 A4가 조종사에게 즐겁습니다.


나는 표준 16 인치 바퀴에 충실 할 것이다. 확실히, 그들은보기 흉한 것처럼 보이지 않는다. 그러나 55의 프로필 타이어 위에서, 그것들로부터의 타는 것은 훨씬 더 쿠션이있다.


그 타이어로부터의 그 더 거친 느낌에도 불구하고 스포츠 매달리기는 우수하고, 더 큰 충돌을 잘 부드럽게 다루기 위해 관리한다. 핸들링은 몸을 잘 제어하는 ​​서스펜션 덕분에 너무 좋습니다.


시인성이 좋고 가볍지 만 조심스럽고 편안한 느낌의 좌석을 제공하므로 A4를 조종사에게 즐겁게 만들어 주지만 대단히 매력적이지는 않습니다. 운전자의 차가 더 많다면 S3와 RS3이 제공 할 것입니다 - 저를 신뢰하십시오.


가속도는 1.4 리터에서 나쁘지는 않습니다. 0-100km / h는 8.2 초라고 주장합니다. 이 듀얼 클러치 변속기는 빠른 시프터이며 범퍼 - 투 - 범퍼 트래픽에서도 매끄럽지 만, 스톱 - 스타트 엔진 시스템을 꺼버릴 경우에만 허용됩니다. 


나는 또한 신호등과 교차로에서 정차하기 위해 해안으로 주행하면서 정지 시작 시스템이 엔진을 끄는 방식의 팬이 아닙니다. 나를 위해, 안전 문제에 국경이 있습니다. 특히 황색을 켜기 만하면 조종 장치 나 힘이 잠시 부족하다는 것을 알게됩니다.


엔진 / 변속기 섹션에서 언급했듯이 1.4 TFSI Sportback은 FWD 자동차입니다. 가파른 언덕에 올려 놓으십시오. 시험 경사면에서 한 것처럼 말입니다. 심지어 건조한 조건에서도 힘든 가속으로 견인력을 잃을 것입니다. 견인 통제는 미끄러짐을 reinsin한다. 그러나 AWD 'quattro'차는 같은 환경에서 견인을 위해 고투하지 않을 것이다. 


얼마나 많은 연료를 소비합니까?

연료 사용량은 엔진 및 바디 스타일에 따라 다르며 범위에 따라 중량이 다릅니다. 가장 연료 효율이 좋은 엔진은 Sportback에서만 제공되는 1.0 리터이며 Audi는 4.8L / 100km를 사용해야하는 도시와 개방 도로의 조합에 대해 말합니다. 

 

1.4 TFSI Sportback은 5.0L / 100km를 사용하고 세단은 4.9L / 100km를 사용하지만 무거운 Cabriolet는 5.1L / 100km에서 더 많이 마신다.


가장 연료 효율적인 엔진은 Sportback에서만 제공되는 1.0 리터입니다.

가장 연료 효율적인 엔진은 Sportback에서만 제공되는 1.0 리터입니다.


나의 가장 최근의 A3 테스트 카는 1.4 TFSI Sportback이었고, 여행 컴퓨터는 도시와 나라의 kays를 혼합하여 7.6L / 100km를보고했다. 나쁘지는 않다.


2.0의 TFSI 스포츠 스포츠 백은 5.9 l / 100 km를 사용한다. 세단 형 자동차는 5.8 l / 100 km를 필요로한다, Cabriolet는 6.0 l / 100 km로 조금 더있다.


2.0 TFSI 콰트로 S 라인 스포츠 백은 6.2L / 100km를 사용하고 세단은 6.1L / 100km를 주행하며 카브리올레는 6.4L / 100km로 다시 최고입니다.


그것은 Cabriolet가 얼마나 더 무게를 달나요? 고정 된 금속 지붕을 가지지 않아서 강성을 보충하기 위해 몸을 강화하는 데 필요한 추가 보강 덕분에 세단 및 Sportback보다 약 170kg 더 큽니다.


전문가

가이드

와 최신 정보 받기


Enter your email address

 

내부 공간은 얼마나 실용적입니까?

Sportback과 세단은 5 석, Cabriolet는 4 석. 모든 몸 스타일을위한 뒷줄의 다리와 헤드 룸은 제한되어 있습니다. Sportback은 당신에게 가장 후방 legroom을 줄 것이며, 세단은 Cabriolet보다 무릎에 몇 밀리미터 더 많은 공간이 있습니다. 


모든 자동차에는 앞쪽에 두 개의 컵 홀더가 있으며, 카브리올레 만 뒤쪽에 두 개가 있습니다.

모든 자동차에는 앞쪽에 두 개의 컵 홀더가 있으며, 카브리올레 만 뒤쪽에 두 개가 있습니다.


191cm의 키가되면 나는 무릎이 세단의 시트백을 솔질하는 동안 새끼 손가락의 공간이있는 Sportback의 운전 위치 뒤에 앉을 수 있으며 Cabriolet는 내 긴 다리를 다시 수용 할 수 없습니다. 

  

Sportback의 후방 헤드 룸은 내 큰 머리가 세컨드가 더 단단한 반면 키가 크고 (--ish) 평평한 지붕 덕분에 천장을 치울 수있는 충분한 공간이있는 것은 나쁘지 않습니다. 카브리올레의 낮은 천 패브릭 지붕은 작은 어른이나 아이들 만이 곧장 앉아있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꼭대기가 내려가 있지 않으면 문자 그대로 무제한의 헤드 룸이 있습니다.


모든 몸 스타일을위한 뒷줄의 다리와 헤드 룸은 제한되어 있습니다.

모든 몸 스타일을위한 뒷줄의 다리와 헤드 룸은 제한되어 있습니다.


부팅 공간은 바디 스타일에 따라 분명히 다릅니다. 세단에는 425 리터의 가장 큰화물 수용력이 있습니다 Sportback은 340 리터를 제공하지만 후부 좌석을 아래로 접을 수 있으며 귀하의 처분에 1180 리터가 있으며 더 큰 구경을 재료에 넣을 수 있습니다. 카브리올레의 접이식 지붕이 시동 공간으로 먹습니다 , 그러나 그것이 내려 졌을 때 당신은 아직도 320 리터로 떠났다.


접이식 지붕은 자동으로 최대 50km / h까지 올리거나 내릴 수 있지만 천천히 - 시간을 정했고 열거 나 닫는 데 약 20 초가 걸립니다.


Sportback는 340 리터를 제공하지만, 뒷좌석을 아래로 접어 넣으면 1180 리터가됩니다.

Sportback는 340 리터를 제공하지만, 뒷좌석을 아래로 접어 넣으면 1180 리터가됩니다.


기내의 보관은 제한적입니다. Cabriolet가 뒤 (그들이 뒷 좌석 사이에있는)에 2 개의 cupholders를 가지고있는 유일한 A3 인 동안 모든 차에 정면의 위로 2 개의 cupholders가있다. 당신이 세단과 Sportback의 배후에 cupholders를 원하면 당신은 그들을 수납하는 $ 450 fold-down 팔걸이를 옵션으로해야 할 것이다.


1.0 TFSI 이상의 모든 등급은 시트백과 앞 승객 footwell의 스토리지 그물, 뒷좌석 콘솔과 부츠의 12 볼트 소켓, 뒷쪽의화물 그물을 포함합니다. 모든 A3의 센터 콘솔에는 USB 잭이 있습니다.


어떤 안전 장비가 장착되어 있습니까? 어떤 안전 등급입니까?

ANCAP 안전 등급

A3는 Sportback, Sedan 및 Cabriolet에 적용되는 2013 년 충돌 테스트에서 최대 5 성급 ANCAP 등급 을 받았습니다 .


세단과 Sportback에는 7 개의 에어백이 있지만, Cabriolet에는 5 개의 헤드 레벨 커튼 가방이 없습니다.


A3는 2013 충돌 테스트에서 최대 5 성급 ANCAP 등급을 받았습니다.

A3는 2013 충돌 테스트에서 최대 5 성급 ANCAP 등급을 받았습니다.


고급 안전 장비의 양은 성적을 거치면서 증가하지만, AEB는이 범위에서 표준입니다. 차선 보조, 사각 지대 경고 및 후방 교차 교통 경보는 2.0 TFSI 스포츠 이상에서 표준이되고, 낮은 등급은 $ 1500 '보조 패키지'로 옵션을 얻을 수 있습니다.


어린 이용 좌석 에는 세단, Sportback 및 Cabriolet 뒷좌석에 ISOFIX 마운트 2 개와 상단 테더 ​​앵커 포인트 2 개가 있습니다.


소유 비용은 얼마입니까? 어떤 보증이 제공됩니까?

보증

기본 보증


3 년 / 무제한 km 보증

A3는 Audi의 3 년 / 무제한 킬로미터 보증의 적용을받습니다. 서비스는 15,000km / 12 개월 간격으로 권장됩니다. 3 년 / 45,000km 서비스 플랜을 이용할 수 있으며 요금은 1680 달러입니다.


가격 및 사양

평결

Audi A3는 현재의 5 세대 버전으로, 새로운 장비를 추가하는 업데이트에도 불구하고 오두막의 기술 및 스타일링 측면에서 시대가 도래하기 시작했습니다. 대부분의 소형차에 비하면 비싸지 만 명성을 얻는 차량은 스포트라이트를받습니다. 


세단 형 자동차는 나의 전망에서, 지구상에서 가장 잘 생긴 작은 세단 형 자동차이고, A3 범위의 가장 큰 시동 공간을 제공한다. 스포츠 백은 그러나 더 좋은 legroom, headroom와 뱃짐 수행 능력 (후부 좌석과 더불어)과 더불어 틀림없이, 더 실제적이다. Cabriolet는 세단 형 자동차와 같은 완벽한 비율을 가지고 있지만, 모든 좋은 컨버터블처럼 실용성을 우선시하지 않습니다. 


그 범위의 스위트 스폿은 Sportback 2.0 TFSI 콰트로 S 라인 이어야만 할 것입니다. $ 50,000의 정가로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되지만, A3의 전체 범위에서 가장 많이 사용됩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